선데이토즈 ‘애니팡3’, 리마스터 버전 나왔다

선데이토즈, 자사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 전면 개편한 리마스터 버전 선보여

게임 간결화로 속도, 콘텐츠 확장하며 고객 의견 반영한 기능 탑재해 새로운 재미 전달 것으로 기대

선데이토즈, 리마스터 버전 출시 기념해 인기 미니 게임 행사와 경품 이벤트 등 3월 19일까지 진행

[선데이토즈] 애니팡3 리마스터.pn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를 전면 개편한리마스터 버전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애니팡3’ 리마스터 버전은 6개월의 기획과 개발, 테스트 기간을 통해 게임 메뉴와 기능을 간결하게 만들며 빠른 속도와 콘텐츠 확장을 준비했다. 또한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보유 캐릭터로 최고 등급 캐릭터 만들기, 아이템 생산용 특수 캐릭터 조작 등의 기능을 추가해 고객 맞춤형 업그레이드를 완성했다.     

‘애니팡3’는 전체적인 메뉴와 시스템을 간결화함으로써 로딩과 플레이 속도가 최대 30%가량 단축되는 변화를 선보인다. 속도 개선과 함께 스마트폰의 자원 사용을 최적화한 리마스터 버전은 직관적 조작 환경은 물론 퍼즐 게임의 핵심인 블록 이동, 격파 시간이 빨라지는 등 이용자들에게 체감형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실제 퍼즐 게임의 묘미인 블록의 연속 격파 시에는 한번에 2개 이상의 시각 효과가 연출되어 역동적인 그래픽 효과와 짜릿한 손맛을 배가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리마스터 버전 출시와 함께 미니 게임들의 동시 서비스 행사를 진행한다. 그동안 큰 인기를 얻었던 다수의 미니 게임들이 동시에 등장하는 이번 행사에는 ‘도전 낚시왕’을 비롯해 ‘마녀의 탑’ 등 게임 속 인기 콘텐츠들이 대거 등장한다. 또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부 이벤트, 돌려돌려 회전팡 등 이벤트와 함께 결제 고객에게는 건조기, 공기 청정기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3월 19일까지 진행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애니팡3’의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박성빈 PD는 “빠른 변화를 보이고 있는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이용자들이 바라는 다양한 콘텐츠와 최신 유행을 담아낸 리마스터 버전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전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하루 30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즐기고 있는 ‘애니팡3’의 리마스터 버전과 기념 이벤트들은 3월 6일부터 선보이며 게임 업데이트만으로 무료로 즐길 수 있다.  

 

■ 애니팡3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애니팡3’는 2016년 9월 출시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출시와 함께 주요 오픈 마켓 인기 1위를 기록하며 화려하게 데뷔한 이 게임은 하루 이용자 30만 명이 넘는 스테디 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다양한 퍼즐 블록과 회전팡, 폭탄팡 등 기능성 블록, 애니팡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의 퍼즐 게임 부문에서 동사의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과 함께 매출 1,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신작 모바일게임 ‘디즈니팝’ 사전 예약 개시

선데이토즈, 디즈니 IP 활용한 모바일게임 ‘디즈니팝’ 사전 예약 27일부터 시작

장르 복합형 모바일게임 ‘디즈니팝’ 사전 예약 이벤트는 이용자 참여형으로 다양한 SNS 활용이 특징

사전 예약자 모두에게 선물 증정하며 이벤트 공유하면 다양한 추가 경품 증정

[선데이토즈] 디즈니팝 사전 예약.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디즈니 IP를 활용해 개발, 서비스를 앞둔 모바일퍼즐게임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디즈니’ IP를 담아 선보일 ‘디즈니팝’은 3매치 퍼즐을 풀며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선데이토즈가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올해 첫 출시작이다. 선데이토즈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비롯해 인스타그램과 구글과 애플 마켓의 사전 예약 홈페이지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이용자들을 만나며 사전 예약에 나서게 된다.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은 방대한 게임 재화와 쿠폰, 경품으로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지원해 흥미와 기대가 전파되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이를 위해 예약에 참여한 신청자 모두에게 게임 재화와 자사의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약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공유한 신청자들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선물해 관심을 더할 전망이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신청만으로 다양한 선물을 지급하는 등 신청자 모두가 즐길 행사가 되도록 기획했다”며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모든 분들이 받으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즈니팝’의 사전 예약 행사는 사전 예약 페이지(https://goo.gl/vrgLR2)와 인스타그램의 ‘디즈니팝’ 검색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선보여

선데이토즈, 발렌타인데이 맞이해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이벤트 2월 19일까지 진행

다양한 장식 아이템, 새로운 배경 음악 선보이는 이벤트 이용자들에게 공기 청정기 등 경품 증정

2월 14일부터는 신규 퍼즐 스테이지와 블록 선보이는 업데이트 선보일 예정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최신 이미지.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완료한 퍼즐 스테이지 개수에 따라 발렌타인데이를 소재로 제작한 게임용 장식품과 유료 재화를 이용자들에게 선물하는 행사다. 이용자 레벨에 관계없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해 조각상, 울타리, 나무, 장미 등의 장식 아이템들을 받고 게임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행사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이벤트의 최종 목표인 퍼즐 스테이지 60개 클리어 시에는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고급 공기 청정기를 비롯해 커피 머신, 캐릭터 머그컵 등을 경품으로 제공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대형 이벤트마다 새로운 배경음악으로 관심을 모아온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한 게임 배경음악을 준비했다. 낭만적인 핑크톤으로 새롭게 단장한 게임에서 선보일 배경 음악은 건반과 기타로 연주에 어우러진 힙합 비트로 준비되어 발렌타인데이의 감성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전왕전 기획자는 “공원, 도심 등 주요 배경들을 직접 꾸미며 이색 재미를 느낄 이번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만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이벤트 기간인 14일 선보일 신규 퍼즐 스테이지와 블록 업데이트도 이용자들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곰 삼형제의 이야기와 퍼즐 게임을 담아낸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이번 이벤트는 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선데이토즈, 2018년 실적 발표

선데이토즈, 매출 861억 원, 영업이익 87억 원, 당기순이익 100억 원 기록한 2018년 실적 발표

2018년 4분기는 매출 213억 원, 영업이익 35억 원, 당기순이익 37억 원 기록

선데이토즈, “견조한 국내 매출 이어갈 국내외 신작과 광고 매출 등 확대하며 기업가치 제고 나설 것” 밝혀

sundaytoz_ci.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2018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7일 발표했다. 

선데이토즈는 2018년 4분기 매출 213억 원, 영업이익 35억 원, 당기순이익 37억 원을 기록했다고 전하며 직전 분기 대비 매출 3% 감소,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6%, 18%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매출 23%, 영업이익 569%, 당기순이익 83%가 증가한 실적이다.


2018년 연간 실적은 매출 861억 원, 영업이익 87억 원, 당기순이익 100억 원을 기록했으며 전년 대비 매출은 19% 증가,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31%, 30% 감소한 수치다. 지난 해 연간 이익의 감소는 해외 신작 출시에 따른 마케팅 비용과 신작 게임 개발을 위한 인건비, 연구개발비 증가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아울러 견조한 국내 게임 매출과 함께 해외 매출이 가시화되며 글로벌 진출의 토대를 마련한 점은 중장기 성장을 위한 의미있는 성과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실제 지난 해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과 ‘애니팡3’ 등 주력 게임들은 하루 이용자 130여만 명을 기록하며 게임 매출을 견인했으며 광고와 해외 게임 매출은 3분기를 기점으로 성장세를 이어가 4분기 매출의 20%대를 기록한 것으로 집계되었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지난 해에는 기존 게임들의 인기에 신규 게임의 안착과 해외 시장 진출, 광고 매출 등의 가시적 성과를 거뒀다”며 “올해 다양한 신작과 사업 육성을 통해 국내외 고객 확대와 기업 가치 제고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연간 실적을 발표한 선데이토즈는 올해 국내외 유명 IP를 활용한 4~5종의 신작 모바일게임을 국내외 시장에 연중 출시할 계획이다. 

 

선데이토즈, ‘애니팡2’ 출시 5주년 맞이 행사 진행

애니팡2’, 2014년 1월 출시 이래 1,700만여 건 다운로드 기록하며 국민 게임 ‘애니팡’ 계보 이어

현재까지 하루 이용자 30만여 명 기록하며 대중적인 모바일 퍼즐 게임의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

5주년 기념 신규 스테이지 ‘애니의 베이커리’ 업데이트와 7일 출석 이벤트, 경품 행사 등 22일까지 진행

[선데이토즈] 애니팡2 출시 5주년.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2’의 출시 5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애니팡2’는 2014년 1월 출시되어 국내에서 1,700만여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현재까지 매일30만 명이 넘는 이용자들이 즐기고 있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애니팡2’의 출시부터 2년여 간 운영을 맡았던 이현우 PD는 “애니팡에 이어 새로운 퍼즐과 모두가 즐길 모바일게임이라는 숙제를 풀기 위해 노력했던 게임”이라며 “지금도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신 ‘애니팡2’의 호응에 보람과 감사를 느끼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각기 다른 주제의 스페이스 월드와 아일랜드 월드, 2개 시즌 3,640개 퍼즐 스테이지를 구축한 ‘애니팡2’는 5주년을 맞이해 매일 아이템을 선물하는 7일간의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모두 출석한 이용자 중 100명에게는 고급 에어프라이기, 500명에게 다양한 유료 아이템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게임 중 결제를 병행한 이용자에게는 고급 무선 청소기와 건강식품, 게임용 재화 등을 경품으로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5주년 업데이트로는 ‘애니의 베이커리’를 주제로 에피소드 116의 20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이번 퍼즐 스테이지는 파스텔 톤으로 담아낸 제빵소, 방앗간 등의 아기자기한 배경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애니팡2’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5년을 함께 한 고객들께 감사를 전하는 이번 이벤트에 이어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와 서비스로 온 가족이 함께 할 국민 퍼즐게임의 계보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모바일게임 시대를 개막한 ‘애니팡’에 이어 ‘애니팡3’와 함께 국내 모바일 퍼즐 게임 시장을 이끌고 있는 ‘애니팡2’의 5주년 이벤트는 1월 16일부터 1월 22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