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게임 이용자들과 두 번째 사회공헌 나선다

선데이토즈,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로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 진행
‘상하이 애니팡’에 이어 두 번째 이용자 참여 사회공헌 행사로 아쿠아스토리의 ‘힐링 하트를 찾아라’ 행사
6월 14일까지, 이용자들이 찾은 힐링 하트의 누적 수집 1천만 개 도달 시, 장애 아동 등 취약 아동 후원 예정

< 게임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나서는 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

< 게임 이용자들과 사회공헌 나서는 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취약 계층 지원을 위해 자사의 모바일게임 ‘아쿠아스토리’의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다고 31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와 공동으로 기획, 진행하는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선데이토즈의 모바일 퍼즐게임 ‘상하이 애니팡’에 이은 두 번째의 게임 이용자 참여 행사다. 사회공헌을 위한 두 번째 주자로 나선 ‘아쿠아스토리’는 게임 내 행사를 통해 소외 아동들의 심리 치료를 위한 후원금을 마련할 예정이다.

장애 등의 취약 환경으로 소외된 아동들의 치료를 위한 후원금 마련에 나서는 ‘아쿠아스토리’는 이용자들과 함께 진행할 ‘힐링 하트를 찾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 행사는 게임 이용자들이 친구의 수조를 방문해 조개를 열어 획득하는 하트가 누적 1천만 개에 도달하면 선데이토즈가 반려동물을 활용한 아동들의 심리 치료를 지원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2014년 출시 이래 모바일 SNG팬들의 꾸준한 호응을 받아온 게임의 이용자들은 게임을 즐기며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하는 의미있는 경험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게임의 운영을 맡은 아쿠아스토리팀의 박가혜 PD는 “장애 아동과 게임 이용자 모두가 함께하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많은 이용자들이 공감할 따뜻한 이벤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450여 종의 다양한 수중 생물과 식물을 모으고 키우며 자신만의 수조를 만드는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의 행사는 5월 31일부터 6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