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상하이 애니팡’, 3주년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 자사 모바일 퍼즐게임 ‘상하이 애니팡’ 출시 3주년 맞이해 업데이트와 이벤트 진행

3주년과 함께 최강자 가리는 ‘왕들의 게임’, ‘일일 미션’ 등 신규 콘텐츠 선보여

매일 접속 시 다양한 선물과 하트 충전 시간 단축하는 3주년 감사 이벤트는 이달 11일까지 진행

[선데이토즈] 상하이 애니팡 이벤트.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모바일게임 ‘상하이 애니팡’의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신규 업데이트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새로운 업데이트로는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한 상위 랭커들이 진행하는 ‘왕들의 게임’ 메뉴가 첫 선을 보인다. ‘왕들의 게임’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상위 랭커 전용 콘텐츠로 800명 이상의 수준급 퍼즐 플레이어들이 경쟁하는 이색 미니 게임이 될 전망이다. 또한 ‘상하이 애니팡’을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하루에 3가지의 미션을 제시하고 완료하면 푸짐한 보상을 증정하는 ‘오늘의 미션’ 코너는 일일 과제형 콘텐츠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3주년을 맞이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 역시 눈길을 끈다. 11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접속 시마다 하트, 망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며 기존 20분의 하트 충전 시간은 이벤트 기간 동안 10분으로 단축되어 퍼즐 플레이의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게임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김신현 PD는 “상하이 애니팡은 지난 3년 동안 이용자들의 꾸준한 의견을 반영하며 이용자들과 함께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안정적이고 참신한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2015년 9월 8일 출시된 ‘상하이 애니팡’은 판다를 모티브로 만든 신규 캐릭터 마오의 첫 데뷔 게임으로 같은 블록 2개를 사천성 규칙에 맞춰 격파하는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이 게임은 이용자의 빠른 손놀림과 시각적 재미를 극대화한 퍼즐 게임으로 출시 이래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5월에는 이용자들이 진행하는 게임 내 미션 달성으로 진행한 기부 행사를 통해 스테디셀러 게임으로의 든든한 마니아층의 호응을 입증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선데이토즈 ‘애니팡3’, 본 게임과 함께 게임 속 미니 게임들도 인기 행진

선데이토즈, 자사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3’의 게임 속 미니 게임들 인기 소식 전해

‘애니팡3’, 본 게임 외에도 마녀의탑, 코스튬 캐릭터 다양한 게임과 콘텐츠로 호응 이어가

미니 퍼즐 게임 ‘마녀의탑’은 누적 1억 4천만여 건 플레이, 이용자들의 코스튬 캐릭터 생성은 5,500만여 개 넘어서며 인기 입증

[선데이토즈] 애니팡3 메인 이미지.pn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의 대표 모바일 퍼즐게임 ‘애니팡3’가 이용자들의 호응을 입증하는 새로운 기록을 31일 소개했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3’에서 2017년 8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퍼즐 게임 ‘마녀의탑’이 누적 플레이 30일 기준, 1억 4천만여 건을 넘어서며 게임 속 미니 게임으로는 이례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마녀의탑’은 제한된 이동 횟수 동안 최대한 많은 퍼즐 스테이지를 올라가는 미니 게임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빠른 전개와 손맛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1년 만에 이색 기록을 수립하게 되었다.   

‘애니팡3’의 대표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코스튬 캐릭터 역시 꾸준한 인기를 입증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최근 업데이트와 함께 DJ루시, MC핑키 등 신규 캐릭터를 추가한 ‘애니팡3’는 상위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합성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들이 5,500만 개가 넘는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동화나라, 시간여행 등 2개 테마의 2,200여 개 스테이지를 구축한 ‘애니팡3’에서 시리즈 최초로 선보이는 애니팡 캐릭터들은 퍼즐 게임에서 보기 드문 방대한 콘텐츠와 함께 큰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본 게임과 함께 다양한 미니게임들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어 다양한 즐길거리, 콘텐츠를 갖춘 ‘애니팡3’만의 개성 있는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16년 9월 출시된 ‘애니팡3’는 같은 블록 3개를 맞추는 ‘애니팡’의 대중적인 게임 방법을 계승하며 회전팡, 폭탄팡 등 아이템과 코스튬 캐릭터를 활용해 자유도를 극대화한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퍼즐 게임에 대한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며 다양한 미니게임, 이벤트를 서비스하고 있는 ‘애니팡3’는 국내 앱마켓 퍼즐 게임 부문 TOP5에 자리매김하고 있다.     

 

선데이토즈 SNG ‘아쿠아스토리’, 경험치 2배 주는 레벨업 이벤트 진행

선데이토즈 대표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 ‘아쿠아스토리’, 경험치 2배 주는 레벨업 릴레이 이벤트 진행

이벤트 진행하는 ‘아쿠아스토리’, 500여 종 물고기와 식물 등 방대한 콘텐츠로 재미 전할 것으로 기대

단계별로 진행하는 레벨업 릴레이 이벤트, 풍성한 아이템 선물하며 9월 20일까지 진행

[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메인 이미지.pn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모바일 SNG ‘아쿠아스토리’의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정된 레벨 도달 시, 이용자의 경험치 획득량을 12시간 동안 2배로 늘려주는 ‘경험치 묘약 플러스’ 아이템을 증정하며 레벨업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특히 첫 번째 경험치 지원 아이템을 시작으로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레벨업 아이템을 증정해 빠른 레벨업을 이어가는 구조는 이용자들에게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게임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가혜 PD는 “이번 이벤트로 많은 이용자들이 빠른 레벨업의 재미와승급에 따른 풍성한 콘텐츠를 즐길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4년 7월 출시된 ‘아쿠아스토리’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가장 많은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SNG다. 게임을 통해 이용자는 나만의 수조 만들기를 콘셉트로 송사리, 고래상어 등 다양한 물고기, 수초 등 500여 종의 동식물을 키우며 경험치를 모아 레벨을 올리는 플레이를 진행하게 된다. 또한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새로운 동식물을 만나는 수집, 육성 및 게임 친구와의 교류, 협업은 게임의 재미요소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용자들의 레벨 승급과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물하는 ‘아쿠아스토리’의 이번 행사는 특별 패키지 상점 개설과 함께 9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대상 이용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규 캐릭터와 이벤트 선보여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신규 이벤트 ‘커크의 보물찾기’ 진행

퍼즐 게임과 이벤트 진행하는 신규 캐릭터 ‘커크’로 게임 내 이야기, 콘텐츠 확대하며 재미 더해

이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한 커크의 보물찾기 이벤트는 이달 23일까지 진행

[선데이토즈] 위베베 타이틀.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대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신규이벤트와 이를 진행할 신규 캐릭터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커크의 보물찾기라는 새로운 이벤트로 첫 선을 보인 신규 캐릭터 커크는 게임의 원작인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에서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강아지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다. 게임을 통해 주인공 곰 삼형제와 생활하는 친구로 설정된 커크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가 퍼즐을 풀며 모은 샌드위치 10개 마다 아이템이 담긴 보물상자를 찾아 선물하는 역할을 맡았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찾아올 커크는 퍼즐 게임에서도 이용자에게 추가 이동 2회를 선물하는 도움을 주며 이색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오픈마켓 매출 TOP20에 올라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이 원작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영입하며 이야기 전개형 퍼즐 게임의 탄탄한 줄거리를 확장하고 있다는 점에서도 관심을 모은다. 아이스베어, 판다, 그리즐리 등 곰 삼형제 외에도 숙제를 돕는 한국계 소녀 클로이, 보물을 찾아주는 커크 등 원작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게임의 콘텐츠와 이야기를 확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곰 삼형제와 함께 다양한 캐릭터들로 원작의 많은 이야기들을 담아내며 퍼즐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원작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이야기와 캐릭터, 퍼즐 콘텐츠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캐릭터 커크와 진행하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이번 이벤트는 이달 23일까지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선데이토즈] 위베베 - 커크.jpg

선데이토즈 ‘애니팡3’, 신규 업데이트와 사회공헌 행사 진행

선데이토즈 ‘애니팡3’, 요리대전 주제로 다채로운 퍼즐 스테이지, 이야기 담은 업데이트 선보여
이벤트 ‘보물섬을 찾아라’는 목표 달성 순서에 따른 선착순 경쟁의 재미와 풍성한 아이템 증정, 재미 더해
‘애니팡3’, 게임 이용자들과 함께 소아암 환우들 후원 위한 ‘사랑의 모금함’ 행사 진행

[선데이토즈] 애니팡3 업데이트.jpg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 www.sundaytoz.com)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3’의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여름맞이 이벤트와 사회공헌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요리대전’을 주제로 새로운 캐릭터와 퍼즐, 이야기들을 선보일 ‘애니팡3’는 이번 업데이트로 1,181~1,200레벨의 신규 20개 스테이지를 준비했다. 스테이지의 배경으로 등장하는 세계 각국의 대표 요리들은 ‘애니팡3’ 특유의 동화적 감성과 퍼즐의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테마에 맞춰 등장하는 중화셰프 핑키, 초밥달인 루시, 한식대가 애니 등 신규 캐릭터들 역시 캐릭터 수집과 특수 기술을 활용한 퍼즐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업데이트에 맞춰 첫 선을 보인 ‘보물섬을 찾아라’ 이벤트는 지도 블록을 격파해 보물지도를 수집하는 콘텐츠다. 비슷한 레벨로 구성된 10명 단위의 이용자들이 경쟁하는 이번 이벤트는 보물지도를 모으는 순서에 따른 선착순 경쟁과 아이템 선물의 재미를 담았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주요 게임들로 전개하고 있는 릴레이 사회공헌의 5번째 주자로 선정된 ‘애니팡3’를 통해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이용자들의 게임 플레이와 하트 기부로 채우는 ‘사랑의 모금함’에 하트 2,500만 개가 모아지면 선데이토즈가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는 내용이다. 특히 선데이토즈는 하트 100개를 사용하거나 기부하는 이용자에게 한정판 큐피트 애니 캐릭터를 증정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게임의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PD는 ”새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로 ‘애니팡3’ 이용자들에게 모바일 퍼즐 게임의 재미를 전하며 ‘사랑의 모금함’ 행사를 통해 뜻 깊은 온정을 나누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하는 ‘애니팡3’의 여름맞이 이벤트와 사회공헌 행사는 이달 14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