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민B_인터뷰(최종).png

 

Q. 본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 

인사총무팀에서 총무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이인재입니다. 저는 선데이토즈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보고 입사했습니다. 애니팡 시리즈의 흥행으로 크게 성장했고, 앞으로 출시할 게임을 통해 계속 성장해 나갈 수 있는 회사라고 믿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밝고 즐겁고 유연한 기업 문화를 알게 되면서 꼭 선토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망설임 없이 지원했습니다. 


Q. 총무팀 당당자가 맡은 역할은 무엇인가요? 

총무(General Affair)라는 직무는 말 그대로 기업 운영에 필요한 거의 모든 업무를 수행한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사내에 필요한 비품과 소모품, 전산 장비, 소프트웨어와 각종 시스템, 문서, 보안, 건물 및 시설, 자산 및 부동산, 구매, 특수 인력에 대한 관리를 당당합니다. 그 밖에도 복리후생과 행사 지원 등의 업무를 함께 수행합니다. 


Q. 일을 하면서 어떨 때 가장 보람을 느끼나요?

총무 담당자로서 가장 보람을 느낄 때는 직원들이 만족스러운 회사 생활을 하고 있다고 느낄 때입니다. 누군가를 위해 요리를 하고, 그 사람이 요리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면 뿌듯한 마음이 드는 것처럼요. 직원들이 회사 생활을 하며 만족해하는 모습을 볼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낍니다.  


Q. 총무 업무를 담당하려면 어떤 준비와 자질이 필요할까요?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기 때문에 무엇이든 꼼꼼하게 챙겨보는 습관이 중요해요.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 업무를 경험하기 때문에, 어느 것 하나도 소홀하지 않도록 하나하나 챙겨야 하죠. 또 동시에 여러 일을 진행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적인 면모도 필요합니다. 유관 부서와 협력해서 하는 일이 많고, 각종 거래처와 미팅도 많기 때문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필수입니다. 거기다 행사 지원 업무에 필요한 기획력도 갖추면 금상첨화겠죠!?


Q. 나는 선토인이라서 이런 게 좋다! 선데이토즈 자랑 좀 해주세요 ^^

리프레쉬 휴가 및 지원금, 복지카드, 주택자금 대출이자 지원, 자기계발비 지원, 콘도 지원, 경조사 지원, 동호회 지원, 기념일 조기 퇴근과 생일 축하금 및 이벤트, 조식 지원 등등...선데이토즈에는 직원들을 배려하는 좋은 복지제도가 참 많습니다. 특히 얼마 전 베트남 다낭에서의 전사 해외 플레이샵은 숙소면 숙소, 음식이면 음식, 일정이면 일정 등 모든 부분에서 직원들을 배려해 준비해주는 것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가는 워크샵이 이렇게 즐거울 수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죠.


Q. 입사했을 때 가장 좋다고 느낀 사내 문화는 무엇인가요?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단연 '토즈데이'인데요. 한 달에 한 번, 구성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복날엔 보양식을 먹고, 볼링을 치고, 유익한 강의를 듣고, 연말에는 시상식을 하기도 하는 선데이토즈만의 문화 행사입니다. 평소 함께하지 못했던 동료들과 친분도 쌓을 수 있고, 일상에 지친 마음도 리프레시할 수 있죠. 토즈데이는 제가 선데이토즈에 입사하고 싶었던 이유 중 하나이기도 했어요. 


Q. 예비 선토인들에게 한 말씀 해 주세요~!

선데이토즈는 새로운 인연을 만들어나갈 수 있는 회사입니다. 함께 여행을 가는 직장 동료들을 자주 볼 수 있을 정도로, 새로운 사람들과 두터운 친분을 쌓을 수 있는 그런 회사입니다. 즐겁게 일하고, 좋은 사람들도 얻고 싶다면? 망설임 없이 선데이토즈의 문을 두드려 주세요!